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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8학년도 2학기 박사논문 접수학생 안내문
작성자교학팀 작성일2018.10.08
조회수80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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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위논문 제출자 안내문

    1. 심사일정

    초심

    2
    종심

    10.10() - 10.26()

    11.5() - 11.16()

    11.26() - 12.7()

     * 심사 일정 조정은 가능하오니 논문 심사위원 일정을 확인후 변경된

    심사 일정을 꼭 대학원교학팀 2258-7073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심사전 심사위원께서 논문파일을 다운받으셨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표절 검사 프로그램 내용을 초심 전에 논문심사 위원장께 전달하시기 바랍니다

    * 타 대학 외부교수 심사위원 논문파일은 심사학생이 직접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개인정보수집및이용동의서를 초심 때 작성하시어 심사하신 후 대학원으로 제출바랍니다- 첨부양식)

    종심 전에 심사요지 작성에 대하여 위원장 교수께 확인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홈페이지 서식자료실 36번)

    종심 채점표는 학생이 대학원에서 수령하셔야 됩니다. 수령 후 위원장께 전달함.

    2. 심사장소 및 시간 : 성의회관 3층 논문심사실(310-1~5호) 오후 4시

    3. 심사진행사항 :

    가. 초심때논문제출자가논문내용을발표하고(발표기자재는 본인이 준비 바라며, 대학원에 빔 5대(심사실비치), 노트북 5대 대여 가능하오니 필요하신 분은 사전 예약 바랍니다.)

    심사위원은 논문과 발표내용에 대한 평가를 채점하여, 100점 만점에 평균 80점 이상 획득한자에 대하여 2심 및 종심을 진행합니다.

    나. 초심이 통과된 학생은 심사위원이 지적한 사항을 교정하여 논문 5부를 재작성한 후, 초심때 지적받은 논문과 새로 작성한 논문을 함께 심사위원에게 제출 하여 2심을 받으시기 바라며, 2심이 종료된 후 수정사항을 완료하여 종심 전까지 하드카바를 제작바랍니다.

    다.종심일 전일까지

    ① 논문 전문 파일(도서관 DB구축용으로 도서관에 보관)

    논문이용동의서(하드커버와 함께 제출바랍니다)- 첨부 양식 참조

    ③  심사전 HardCover 8권을 대학원교학팀 제출 또는 본인이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종심적어도 3권을 심사위원 날인받아 2권은 대학원 교학팀으로 제출 바라며, 나머지 5권은 심사위원께 드림)

    - ①번과 ③번 파일은 e-mail(hwanp@catholic.ac.kr)로 송부바랍니다.

    *** 논문이용동의서는 꼭 출력후 제출바랍니다

    4. 박사과정 의학과 및 의생명건강과학과 일반 대학원생(초심 기간 중)

    학생의 논문 발표 : 10분이상 논문 발표 내용에 대한 질의 응답

    논문심사 진행

    5. 박사과정 의생명.건강과학과 전일제 학생 공개발표

    가. 발표시기 : 초심기간 중

    나. 심사장소 : 대학원 논문심사실(310-1~5)

    다. 심사방식 : 학생의 논문발표 10분이상 → 논문 발표 내용에 대한 질의 응답→ 논문심사 진행

    * 심사 1주일 전에는 심사시간을 대학원 교학팀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6. 심사가 완료된 학생은 학사시행세칙 제49조에 의거 1년 이내에 논문을 공표하여야 하며, 국내․외 학술지에 발표한 후 별책 1부를 2020년 2월말까지 대학원교학팀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학위수여식은 2019. 2.14(목) 오후 2시 예정이며, 추후 학위수여식 안내문을 발송해 드립니다.

    * Hard Cover는 개별 제작하여야 합니다.(참고: 서창인쇄소(2273-7665, 010-5248-8531, 성의문화사 02-2258-7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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