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공지사항
| 제목 |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
|---|---|---|---|---|---|---|---|---|---|---|---|---|---|---|---|---|---|---|---|
| 작성일 | 2025.08.01 | ||||||||||||||||||
| 조회수 | 1560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
||||||||||||||||||
|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기간 : 2025년 8월 20일(수) ~ 8월 22일(금)까지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기간 : 2025년 8월 20일(수) ~ 8월 22일(금)까지 3. 분납신청 기간 : 2025년 8월 14일(목) ~ 8월 17일(일)까지 4. 추가 등록기간 : 2025년 9월 1일(월) ~ 9월 3일(수) 5. 고지서 출력 및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가. (대학원) 학사정보시스템(uPortal) 로그인 -> 학사정보(uPortal) -> 대학원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납입확인서 or 분납고지서 출력 나. (학부) 학사정보시스템(uPortal) 로그인 -> 학사정보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납입확인서 다. 온라인송금납부 :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우리은행 전국은행 창구, CD/ATM, 폰뱅킹, 인터넷뱅킹을 통하여 납부가능. 단, 타 은행 이용 시 수수료 본인 부담) 라. 은행방문납부 : 등록고지서 출력 후 우리은행 전국 지점 이용 6. 개별 가상 계좌를 이용한 납부 방법 안내 등록금 고지서에 출력되어 있는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인터넷 뱅킹, 은행 방문 입금 가능 (고지서에 출력된 가상 계좌는 학생의 고유 계좌 번호임)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며 송금인은 누구라도 무방합니다. ※ 등록기간에는 꼭 가상계좌로만 안내하여야하며, 그 외 납입 시에는 재무팀과 상의 후 진행 7. 입금관련 문의 재무팀 02)3147-8214
8. 장학 문의
|
|||||||||||||||||||
| 이전글 | 2025학년도 1학기 추가 지도교수 배정 알림 |
|---|---|
| 다음글 | 2025년 하반기 가톨릭대학교 직장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