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공지사항
| 제목 |  2025학년도 후기 신입생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안내 | ||
|---|---|---|---|
| 작성일 | 2025.08.13 | ||
| 조회수 | 861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1 |
||
|
2025학년도 후기 신입생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안내
2025학년도 후기 신입생 학생증은 반드시 기한 내 발급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2025학년도 후기 신입생 2. 신청기간: 2025. 8. 14(목) ~ 18(화) 3. 신청방법: Play Store / App Store에서 우리WON뱅킹을 다운로드하여 신청 (아래 첨부 파일 2025년 우리WON뱅킹 대학 학생증 카드 신청 안내 매뉴얼을 확인하시고 직접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증 카드는 해외 겸용(MASTER)브랜드로 발급되며, 여권 영문명과 동일하게 기재 바람 ★ 외국인은 재학 중인 대학교 관리 영업점을 통해 직접 방문하여 신청 ※ [외국인]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학생증 신청 시간 : 오전 9시 ∼ 오후 15시 ※ 계좌 개설 시 필요 서류 : 여권 외국인 등록증, 재학증명서(국문), 소재지 확인 서류, 증명사진 파일(JPG) ★ 2025년 우리WON뱅킹 대학 학생증 카드 신청 안내 매뉴얼 / 오류 시 문의사항 우리은행[02-591-9323(내선 210)]으로 연락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학생증(ID카드) 수령 후 도서관 출입 및 도서 대출은 바로 가능하나 학생식당은 카드 등록 후 금액 충전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카드, (선불)교통카드로 사용 가능] 4. 학생증 카드 발급 기간: 약 2주 소요됨 5. 학생증 수령 방법: 카드 신청 시 기재한 자택 주소 또는 대학교 관리 영업점에서 수령(영업시간 내 방문) * 대학교 관리 영업점: 서울성모병원 지하 1층 우리은행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16시] 6. 기타사항 가. 분실 시 기존 카드를 해지 후[우리카드 대표 ARS 1588-9955] 재발급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재발급 비용 없음] ※ 재발급 신청 시에도 우리WON뱅킹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나. 기타문의 ☎ 02-3147-8155, 8158 |
|||
| 이전글 | 2025-2학기 개강, 신입생 입학식, 강의장소, 학사일정 안내 |
|---|---|
| 다음글 | 대학원생 주차 정기권 발급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