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 ||
---|---|---|---|
작성일 | 2022.01.24 | ||
조회수 | 1008 | ||
첨부파일 | |||
2022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1. 신청기간 : 2022년 2월 18일(금) ~ 20(일) (※ 기한 외 신청 불가하므로 기한 엄수) 2. 신청 대상 : 재학생 3. 분할 횟수 : 4회 분할납부 4. 고지서 출력 및 납부시기
가. 1차 2월 22일(화) ~ 24일(목) -> 25% 납부 나. 2차 3월 22일(화) ~ 24일(목) -> 25% 납부 다. 3차 4월 19일(화) ~ 21일(목) -> 25% 납부 라. 4차 5월 24일(화) ~ 26일(목) -> 25% 납부
5. 신청 방법 [학부] 학사지원시스템(uPortal) 로그인->학사정보->등록/장학->분납신청 [대학원] 학사지원시스템(uPortal) 로그인->학사정보(uPortal)->대학원등록/장학 ->분납신청
6. 납부 방법 : 출력된 분납 고지서에 표기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 7. 유의 사항 가. 분할납부신청 완료 후 지연납부시 다음학기 분납신청불가 나. 분할납부도중 학적변동 발생시 차액 입금후 처리 가능 (휴학, 자퇴 등) 다. 학자금 대출 신청자 및 신청 예정자의 경우 분납신청시 등록금 중복처리 및 에러발생으로 사전에 문의바람 라. 장학금 변경에 따른 지급 금액 변동시 재무팀에 문의바람 ※ 문의전화 안내 : 재무팀(02-2258-7143) |
이전글 |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