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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안내
작성일2024.02.07
조회수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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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안내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발급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대상 :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2. 신청기간 : 2024. 2. 15() ~ 19()

    3. 신청방법 : Play Store / App Store에서 우리WON뱅캥을 다운로드하신 후

    첨부 파일 2024년 우리WON뱅킹 대학 학생증 카드 신청 안내

    매뉴얼을 확인하시고 직접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증 카드는 해외 겸용(MASTER)브랜드로 발급되며, 여권 영문명과 동일하게

    기재 바람

    외국인은 재학 중인 대학교 관리 영업점을 통해 직접 방문하여 신청

    [외국인]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학생증 신청 시간 : 오전 9오후 15

    계좌 개설 시 필요 서류 : 여권 외국인 등록증, 재학증명서(국문), 소재지 확인 서류

    2024년 우리WON뱅킹 대학 학생증 카드 신청 안내 매뉴얼 / 오류 시 문의사항

    우리은행[02-591-9323(내선 210) 김태숙 팀장]으로 연락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학생증(ID카드) 수령 후

    도서관 출입 및 도서 대출은 바로 가능하나

    학생식당은 카드 등록 후 금액 충전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카드, (선불)교통카드로 사용 가능]

     

    4. 학생증 카드 발급 기간 : 2주 소요됨

    5. 학생증 수령 방법 : 카드 신청 시 기재한 자택 주소 또는 대학교 관리 영업점에서

    수령(영업시간 내 방문)

    * 대학교 관리 영업점 : 서울성모병원 지하 1층 우리은행

    [우리은행 영업시간 : 오전 9오후 16]

    6. 기타사항

    . 분실 시 기존 카드를 해지 후[우리카드 대표 ARS 1588-9955]

    재발급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재발급 비용 없음]

    재발급 신청 시에도 우리WON뱅캥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 기타문의 02-3147-8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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