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대학교 THE CATHOLIC UNIVERSITY OF KOREA가톨릭대학교 THE CATHOLIC UNIVERSITY OF KOREA

대학장학금입학안내기숙사등록가톨릭대학교대학원입학안내

The Catholic University of Korea

성의소식


[대학소식]

가톨릭중앙의료원, ㈜비나우와 환자안전·진료환경 위한 기금 전달식 개최

  • 조회수 23
  • 작성자 이명훈
  • 작성일 2026.02.12


가톨릭중앙의료원비나우와 

환자안전·진료환경 위한 기금 전달식 개최

서울성모병원 수술실 환경 개선 통해 생명존중 가치 실현 -

 


  가톨릭대학교 가톨릭중앙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민창기 교수)이 2월 6(가톨릭중앙의료원 대회의실에서 비나우로부터 1억 원을 기부받고 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가톨릭중앙의료원 민창기 가톨릭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과 서울성모병원 마취통증의학과 최훈 교수비나우 김대영 대표가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

 

  이번 기부금은 가톨릭중앙의료원 산하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의 수술실 환경 개선과 유지·보수에 사용될 예정으로환자 안전을 강화하고 보다 안정적인 진료 환경을 조성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대영 대표는 서울성모병원 마취통증의학과 최훈 교수와의 인연을 계기로 의료 현장의 중요성과 의료진의 헌신에 깊이 공감하며 이번 기부를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김 대표는 환자의 생명을 지키는 의료 현장이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었다, “이번 나눔이 의료진과 환자 모두에게 의미 있는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민창기 가톨릭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가톨릭중앙의료원이 추구하는 생명존중의 가치에 공감하고 뜻을 함께해 주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자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환자 안전과 진료 환경 개선을 위해 책임감 있게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비나우는 2018년 8월 설립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글로벌 뷰티 기업이다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numbuzin)’과 색조 브랜드 (fwee)’의 성공에 이어최근 신규 브랜드 노크(Knock)’를 론칭하며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이러한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설립 6년 만에 연 매출 2,700억 원을 돌파했으며미국·일본·중국 등 글로벌 입지를 넓히고 있다현재는 2026~2027년 기업공개(IPO)를 목표로 중장기 성장 전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QUICK
MENU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