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4학년도 2학기 연구계획서 접수자 안내문 | |||
---|---|---|---|---|
작성자 | 대학원교학팀 | 작성일 | 2024.09.05 | |
조회수 | 941 | |||
첨부파일 | ||||
가. 심사기간 : 9.19.(목) ~ 9.30.(월) 나. 심사장소 : 심사장소는 심사위원(장)과 협의하여 일정·장소를 정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대관 사유 : 연구계획서 심사 2) 학과_성명 3) 일시 (예시. 2024.09.19(목) 09:00 ~ 11:00)
------------------------------------------------------ <논문심사실 사용방법> 1. 문이 열려 있으며, 만약 잠겨 있을 경우 02-3147-815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 데스크탑 PC와 빔프로젝트 사용이 가능하며, PC는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에, 준비된 자료는 인터넷을 활용하여 저장 후 심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USB 사용 비권장)
3. 모두 사용하신 후 개인자료는 삭제하시기 바랍니다.(심사관련 자료)
4. 빔프로젝트 리모컨이 있으며, 사용 후 PC와 함께 전원을 꺼주시기 바랍니다.
6. 레이저 포인터는 필요하시다면 개인적으로 챙겨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논문심사실에는 PC(데스크탑)와 모니터, 빔프로젝트가 전부이며, 프린터(흑백)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피커 없음)
------------------------------------------------------
다. 심사 후 안내 1. 연구계획서 심사를 완료한 모든 학생은 IRB심사대상확인서를(서식자료실 30번) ※ 동물 실험을 포함하며, IRB심사대상확인서 상에 필요/불필요 표기 후 지도교수 확인을 받아서 제출 2. 심사 시 지적된 내용으로 수정한 연구계획서 파일을 uPortal(학사정보시스템)에 업로드 ※ 수정 파일은 10.4.(금) 하루만 업로드 할 수 있으며, 수정본 제출 여부는 심사위원장
라. 문의 : 대학원교학팀(gseui@catholic.ac.kr 또는 02-3147-8152) |
이전글 | [교목팀] 2024학년도 2학기 평일 미사 재개 안내 |
---|---|
다음글 | 디지털 성범죄(불법합성 및 유포) 대응 및 예방 관련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