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입학희망자

재학생

홈 > FAQ > 등록관련

등록관련

등록관련

Q 등록금 납부기간은 언제인가요?
A 재학생 등록금 납부기간은 2월, 8월 셋재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입니다.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1월말, 7월말 재학생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안내 게시물을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Q 등록금 분할납부가 가능한가요?
A 등록금 분할납부는 재학생만 가능하며 4회에 걸쳐 동일한 금액으로 분할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등록금 납부기간 1주전에 분할납부 신청을 반드시 하셔야만 분할납부 할 수 있습니다.(단, 분할납부는 4회 분할로 납부되며 각 차수 납부기간내 납부가 안될 경우 남은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1월말, 7월말 재학생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안내 게시물을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Q 고지서 출력은 어디서 하나요?
A 종합포탈시스템(Ucups) → 원스탑 → 마이메뉴 → 등록 → 출력물 → 등록금고지서(분납고지서) 출력
Q 등록금 대출이 가능한가요?
A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에서 등록금 및 생활비 대출이 가능합니다.
Q 추가등록기간이 언제인가요?
A 추가등록기간은 학기시작 첫주 화~목요일까지입니다.
Q 졸업학점 이수 후에도 남은 학기 등록금을 동일하게 내야하나요?
A 졸업학점을 모두 이수하셨더라도 석사과정은 4학기, 박사과정은 6학기, 석박통합과정은 8학기를 모두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전체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