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입학희망자

재학생

홈 >공지/행사 >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뷰
제목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납신청 및 납부 안내
작성자대학원교학팀 작성일2025.08.05
조회수1768
첨부파일
  • 첨부파일1
  •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통합)

    1. 등록기간 : 2025820() ~ 822()까지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기간 : 2025820() ~ 822()까지

    3. 분납신청 기간 : 2025814() ~ 817()까지

    4. 추가 등록기간 : 202591() ~ 93()

    5. 고지서 출력 및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 (대학원) 학사정보시스템(uPortal) 로그인 -> 학사정보(uPortal) -> 대학원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납입확인서 or 분납고지서 출력

    . (학부) 학사정보시스템(uPortal) 로그인 -> 학사정보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납입확인서

    . 온라인송금납부 :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우리은행 전국은행 창구, CD/ATM, 폰뱅킹, 인터넷뱅킹을 통하여 납부가능. , 타 은행 이용 시 수수료 본인 부담)

    . 은행방문납부 : 등록고지서 출력 후 우리은행 전국 지점 이용

    6. 개별 가상 계좌를 이용한 납부 방법 안내

    등록금 고지서에 출력되어 있는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인터넷 뱅킹, 은행 방문 입금 가능

    (고지서에 출력된 가상 계좌는 학생의 고유 계좌 번호임)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며 송금인은 누구라도 무방합니다.

    등록기간에는 꼭 가상계좌로만 안내하여야하며, 그 외 납입 시에는 재무팀과 상의 후 진행

    7. 입금관련 문의 재무팀 02)3147-8214

    8. 장학문의  02)3147-8152

    페이징
    이전글 2025학년도 후기 신입생 화상(온라인) 오리엔테이션 안내
    다음글 2025학년도 2학기 학사안내 및 강의 시간표
     
    전체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