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입학희망자

재학생

홈 >공지/행사 >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뷰
제목  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ID카드) 발급 신청 안내
작성자대학원교학팀 작성일2023.01.30
조회수1917
첨부파일
  • 첨부파일1
  •  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발급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대상 : 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

    2. 신청기간 : 2023. 2. 9() ~ 15()

    3. 신청방법 : Play Store / App Store에서 우리WON뱅캥 다운 받으신 후 첨부 파일

    [매뉴얼] 2023년 1학기 대학ID카드 접수 방법을 확인하시고 직접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증 카드는 해외 겸용(MASTER)브랜드로 발급되며, 여권 영문명과 동일하게

    기재 바람

    외국인은 재학 중인 대학교 관리 영업점을 통해 직접 방문하여 신청

    [외국인]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학생증 신청 시간 : 오전 9오후 15

    계좌 개설 시 필요 서류 : 여권, 외국인 등록증, 재학증명서(국문), 소재지 확인 서류

    [매뉴얼] 20222학기 대학ID카드 접수 방법 확인 / 오류 시 문의사항

    우리은행[02-591-9323(내선 210) 김태숙 팀장] 연락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학생증(ID카드) 수령 후

    도서관 출입 및 도서 대출은 바로 가능하나

    학생식당은 카드 등록 후 금액 충전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카드, (선불)교통카드로 사용 가능]

     

    4. 학생증 카드 발급 기간 : 2주 소요됨

    5. 학생증 수령 방법 :  카드 신청 시 기재한 자택 주소 또는 대학교 관리 영업점에서

    수령(영업시간 내 방문)

    * 대학교 관리 영업점 : 서울성모병원 지하 1층 우리은행

    [우리은행 영업시간 : 오전 9오후 16]

    6. 기타사항

    . 분실 시 기존 카드를 해지 후[우리카드 대표 ARS 1588-9955]

    재발급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재발급 비용 없음]

    재발급 신청 시에도 우리WON뱅캥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 기타문의 02-3147-8152, 8153

    페이징
    이전글 2023-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및 분할 납부 신청 안내
    다음글 2023년도 미국 Carnegie Mellon University AI 집중 교육프로그램 파견교육생 모집
     
    전체메뉴
    TOP